소이현 인교진 공부가머니? 딸 나이

소이현 인교진 공부가머니? 딸 나이

소이현 인교진 부부가 공부가 머니? 에 함께 출연을 하게된다. 공부가 머니? mc로 발탁된 소이현은 5월1일 저녁 8시30분에 방송되는 공부가머니?에 출연한 남편 인교진과 함께 올해로 6세 4세가 된 하은 소은 딸들의 공부 고민을 털어놓게 된다고 한다. 

소이현 인교진 딸 하은과 소은이는 명랑하고 쾌활한 모습을 보여준다. 특히 하은이는 아빠와 놀때 넘어져도 벌떡 일어나는등 에너지가 넘치지만 공부할 때면 침울해져 극명한 차이를 보이고 잇다. 



인교진 소이현 딸 하은이는 아빠와 놀때면 에너지 넘치지만 공부할 때 의식의 흐름이 정말 빨라서 책을 읽다가 공주가 나오면 공주님으로 변신하거나 곰돌이가 나오면 곰돌이 인형을 확인하러 가는 모습을 보인다. 이에 인교진은 지속적으로 공부를 해줬으면 좋겠다라는 바람을 밝혔다. 



소이현도 작년까진 걱정이 없었는데 하은이가 여섯살이 되니까 조금걱정이 된다며 고민을 말한다 공부하기 싫어하는 인교진 소이현 딸 하은이를 위해서 선놀이 후공부를 실행하고 있는 소이현 인교진 부부는 이날 방송에서 아이들에게 찾아온 학습의 시기, 언제부터 어떻게 공부를 시켜야 하는지를 많이 궁금해서 이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이 진행된다고 한다. 



이에 교육 전문가들은 공부 습관을 잡아주는 골든타임, 미디어를 통한 공부법등 미취학 아동을 위한 교육 방법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한다. 



특히 이날 방송에는 교육부 장관상을 받은 전문가 이상민 경희대 교수가 출연을 하게 되는데, 사교육을 받지 못하는 아이들이 쉽게 영어를 공부할수 있도록 방과후 콘텐츠를 개발한 이상민 교수는 이날 방송에서 그동안의 경험과 공부한 모든것들을 쏟아내고 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고 한다. 



공부가 머니를 찾은 인교진은 자연과 함께 뛰어놀면서 행복하게만 살면 좋겠어요라는 두딸에 대한 남다른 교육철학을 밝힌다. 이에 mc신동엽은 서른살 마흔살 돼서도 자연과 함꼐 뛰어놀수는 없잖아요 라고 말해서 이들의 웃음을 떠뜨렸다. 



소이현 역시 공부를 잘하는 친구는 아니었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반에서 20-30등 사이로 너무 자존감이 떨어지지 않을 정도였으면 좋겠다라는 생각을 밝힌다. 하지만 아이들을 공부시키는 과정을 통해서 두딸이 좋아할 만한 것을 간파하고 집중하게 만들거나 딸을 공부시키기 위해서 연기를 펼치는 등 부부의 치밀한 빅 피처가 공개된다고 한다. 



특히 자신의 가족에 대한 솔루션에 진행도 잠시 잊은 엄마 소이현은 교육열이 없는 엄마인줄 알았는데.. 제가 죄송합니다 라는 사과를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고 한다. 



이외에도 자칭 충청남도 탑 클라쓰 출신 인교진이 밝히는 자신만의 공부방법, 두딸에 대한 문제를 풀다가 첫키스 장소까지 밝히게 된 사연 그리고 가장 궁금한 부부의 양육 태도 검사 결과까지 소이현 인교진 부부의 색다른 모습도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