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일침,추성훈 ko승
- 카테고리 없음
- 2020. 2. 29. 02:16
문희준 일침,추성훈 ko승
문희준 일침이 화재다, 또한 추성훈이 ko승을 거두었다고 하는데, 먼저 문희준 일침 이유는 마스크 폭리때문에 정말 화가난 문희준이다 천벌을 받을것이다 라고 발언, 추성훈은 ko승으로 사바타를 이겼다고 한다.
가수 문희준이 마스크 폭리에 대해 일침을 날렸다. 문희준은 28일 방송된 쿨fm 문희준의 뮤직쇼에서 코로나19확산으로 인해서 아이들과 함께 집안에서 지내느라 답답하다는 한 청취자의 사연에 공감을 표하면서 마스크로 폭리를 취하는 사람들에게 일침을 날려버린 문희준이다.
문희는 엎친데 덮친격으로 마스크 구하기도 힘들다며 정말 화가 난다. 이럴때 마스크가 수요가 많다고 해서 가격을 올려서 파는 사람들은 너무 양심이 없다고 발언을 하였다고 한다.
이어서 국민 모두가 굉장히 힘든상황인데 마스크 값을 2배 3배를 폭리를 취하니까 정말 큰벌을 받을것이라고 문희준이 일침을 가했다고 한다. 오랫만에 문희준 옳은 소리 했다.
추성훈 ko승
추성훈 ko승으로 5년 5개월만에 시원한 승리를 거두었다고 한다. 추성훈 복귀 소식과 함께 추성훈 종합격투기에서 승리한것은 5년5개월만의 쾌거이다. 추성은 아미르 사돌라를 상대로 tko승을 거둬냈다.
추성훈은 싱가포르의 싱가포르 인도어 스타디움에서 열린 종합격투기 대회 원챔피언십 웰터급 셰리프 모하메드와 경기에서 1라운드 3분 5초만에 tko승을 거뒀다.
오늘 추성훈은 멋지게 다시 데뷔를 하였고, 모하메드는 이집트 종합격투기 대회 에볼루션 챔피언십 웰터급 챔피언으로 알려져있다.
시원한 추성훈의 ko승 다시봐도 멋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