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예원 막말 발언 악플?

양예원 발언 나이 악플?

비공개 스튜디오 촬영회의 사진유철사건 피해자 유튜버 양예원씨가 또 악플에 시달리고 있는 가운데 유명 유튜버 정배우는 2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양예원 근황 방송도중 니가 실장한테 가서 물어봐 재기해 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고 한다. 

공개된 영상은 양예원씨의 인스타그램 라이브 방송이었다. 정배우는 라이브 영상을 일부 편집해 올렸는데 정배우 유튜브 내용 사실이에요 언니? 라는 채팅이 올라오자 양예원은 꺼져xx아 네가 실장한테 물어봐 그럼되겠다. 재기해 라고 말했다고 주장했다. 재기해 뜻은 2013년 고 성재기 남성연대 대표가 마포대교에서 투신한 것을 빗댄 은어다 또 양씨가 너도 죽여줄까? 너도 죽여줄게 라고 발언을 해서 논란이 되고 있다. 





영상만 보면 양예원씨가 어떠한 채팅 때문에 이러한 발언을 했는지는 확인이 어렵다 정배우는 이에 대해 여전히 대단하네 라며 양예원 막말 이라는 해시태그를 남겼다. 
하지만 해당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야예원 씨가 막말을 했다며 개인 sns 에 원색적인 욕석등 악플을 남기고 있다. 양예원은 그동안 악플에 법적대응을 해왔다. 

양예원은 2018년 5월 과거 스튜디오 비공개 촬영회 모델로 일하는 과정에서 성추행과 협박을 당하고 신체 노출 사진이 유포됐다고 폭로했다. 




양예원은 스튜디오 실장인 a씨를 강제 추행 혐의등으로 고소했다. 하지만 a씨는 양예원에게 주고받은 메신저 대화 내용과 계약서 등을 근거로 추행이나 촬영 강요는 없었다며 양예원을 무고 혐의로 맞고소 했다. 그러다가 a씨는 경찰의 수사를 받던중 스스로 목숨을 끊었다. 영상에서 언급되는 실장이 바로 a씨로 추정이 되는데 



지난 1월 양예원은 인스타그램에 비겁한 거짓말이 한 사람을 죽음으로 몰아갔다라는 악플 사진을 캡처해 사법부 그사람들 멍청한 사람들 아니다. 경찰 검찰 조사만 몇  차례씩 10시간 이상 조사하고 법원만 10번을 넘게 들락날락 하면서 증언했다고 말했다. 



이어서 유가족 억울한 사람 죽음으로 말았다고? 그사람이 인생 망친 여자가 몇 명인지 아냐라며 추가 피ㅐ자가 몇명이고 추가로 나온 증거들이 몇갠데, 증언할때 나만 증언한거 아니다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추가 피해자 증언도 있었고, 거기서 사진 찍던 사람들도 와서 증언하고 갔다고 그런데도 유죄다라며 알지도 못하면서 뭐 아는 양 떠들어대지 말라고 강조했다. 



'문화연예 ' 카테고리의 다른 글

성시경 나이 온앤오프  (0) 2020.05.03
김민재 결혼 조용히!  (0) 2020.05.03
김동희 나이 인스타그램  (0) 2020.05.01
박주현 나이 인간수업  (0) 2020.05.01
소이현 인교진 공부가머니? 딸 나이  (0) 2020.05.0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