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 화산 필리핀 탈 화산이란?!


탈 화산 필리핀 탈 화산이란?! 

필리핀 화산 폭발로 인해서 탈 화산 폭발 우려가 되고 있다. 한번 화산이 폭발했으면, 한번더 크게 온다고 하는데 현지 상황을 알아보도록 하자. 필리핀의 관광 명소 탈 화산이 43년만에 폭발하면서 현지에 있는 교민들은 밤잠을 설쳤다고 하는데요. 



탈 화산 인근 지역은 자연풍경이 매우 아름답고 자연환경이 잘 보존 되어있어서 수많은 관광객들이 찾는 명소로 알려져 있습니다. 

필리핀에 거주중인 송광진 씨는 지금 교민들의 피해는 없지만 화산 트레킹을 하며 가까이 있는 분들은 생계에 지장이 많을것으로 보여진다고 밝혔고, 탈 화산 근처에 사는 교민들은 이미 대피한 상태라고 전했다. 

탈 화산과 직선거리로 약 3킬로 떨어진곳에 살고 있는 


교민은 관광업에 종사중인데, 그는 타이가이타이 지방에는 한 50명에서 100명의 교민이 살고 있다고 말했다. 


바로 옆 실랑지방, 다스마리 지방, 라구나 지방에는 굉장히 많은 교민이 살고 있다. 탈 화산 폭발로 인해서 많은 교민이 두려움에 떨었다고 전했다. 



이곳 탈 화산 근처에는 2천에서 3천명의 교민들이 거주하고 있는데, 대부분 대피를 한것으로 알려져 있다. 

탈 화산 근처에서 여행업에 종사하던분들이 걱정이 매우 심각하다라는것이다. 어재부터 탈 화산이 많이 안정이 되었는데 아직까지는 안심해야 할 단계는 아니라고 말했다. 



탈 화산 옆에 여진들이 30여차례 계속되고 있다고 밝혔고, 집안에 있지 못하고 차안에 있다고 말했다. 

마스크가 없으면 숨쉬기도 힘든 상황이라고 하고, 마스크 품절현상이 나타나고 있다고 밝혔다. 

어떤사람들은 손수건으로 입을 막고 수건으로 옷으로 입을 막고 다닌다고 말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